2022년 3월 26일 토요일

She Keeps Her Vow

 


(Original Caption: https://sweetsubmissivegirly.tumblr.com/)

댓글 12개:

  1. 와이프한테 스트랩온으로 박히는 인생도 좋았을텐데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안타깝게도 와이프는 '진짜 남자'가 아니면 만족할 수 없었던 걸로..

      삭제
  2. 부부라면 모든걸 공유해야죠! 새로운 남편의 물건도 포함해서요^^

    답글삭제
    답글
    1. 둘이 여전히 친구로 남아서 서로 '물건'추천해주는 사이가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삭제
  3. 언제나 잘 보고 있습니다 작가님! TG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데 이메일 같은 개인적인 이야기를 좀 주고 받을 수 있을 까요?

    답글삭제
    답글
    1. 혹시 tsf활동하고 계시면 그 쪽으로 쪽지를 보내주셔도 되고 다른쪽에서 타고 오신거면 디스코드로 이야기 해보는게 어떨까 싶네요.

      삭제
    2. tsf가 어딘지는 잘 모르겠네요... 디스코드를 하신다니 다행입니다. 그렇다면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디스코드 주소를 받을 수 있을까요? 저는 BE#4915 입니다!

      삭제
    3. 앗 저도 낄수있을까요? tg좋아하는분들게 귀여움받고싶네요!!

      삭제
    4. 디스코드 태그 알려주세요.

      삭제
    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