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5일 수요일

Well.. I Do Have Some Experience with.. you know...


댓글 8개:

  1. 새 게시물이 안나온지 한달지 지나부렀어요 ㅇㅂㅇ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다시 투잡을 시작해서 여유시간이 많이 안 나네요.
      쓸려고 모아놓은 건 많은데 참..

      삭제
  2. 캡션물 저도 만든거 있는데 보여드리고 싶네요 메일 쓰시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댓글 다신 걸 이제 확인했네요. 너무 좋죠.
      음, 메일보다 다른 곳에 업로드 하시고
      링크 주소 한번 알려주세요.

      삭제
  3. https://hellven.net/bbs/board.php?bo_table=adtfr&wr_id=6408980

    답글삭제
  4. 많이 바쁘신가보네요 ㅠㅠ

    답글삭제
  5. 아직 활동 하시나요?

    답글삭제
  6. 이제 마지막 게시물 올라온지 1년이 넘어버렸네요 ㅜ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