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8일 화요일

Every Cloud Has A Silver Lining





쓰다보니 이야기가 어중간 하게 길어져서
캡션으로 만들까 말까 고민을 좀 했는데,
소재가 되어 준 Rae lil Black 양의 사진들 중에
이야기랑 잘 붙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모처럼 4페이지짜리로 만들어 봤습니다.

댓글 6개:

  1. 좋은데요. 새로운 직업도 얻고 새로운 적성도 찾고. 이득만 가득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수술 성공율 몇프로까지 도전 가능인가요? ㅎㅎ

      삭제
    2. 제가 저 상황이라면 성공률 51% 이상이면 할 수 밖에 없겠죠.

      삭제
    3. 수술을 안해도 얼마 살지 못한다는 설정이니..
      더욱이 내가 왜 수술로 여성이 될 수 밖에 없었는지를 설명하기도 합리적이고.

      삭제
    4. 그렇죠 ㅎㅎ 주변사람에게 이보다 더 좋은 핑곗거리(?)는 없겠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