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11일 수요일

First Day of Work


댓글 4개:

  1. 신입사원도 여자가 되어 모델이 된 것을 즐기는 모양이네요.
    사진작가가 표정 좋다는 칭찬까지 하고

    답글삭제
    답글
    1. 어휴 돈내고도 할 판인데 신나죠 ㅎㅎ

      삭제
  2. 매직핸드 너무 부럽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언제든지 자유자제로 바꿀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오히려 내 외모에는 크게 신경을 안 쓰게 될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거 쓸 때는 크게 신경을 쓴 부분은 아니지만, 그런 능력을 가진 사람이 직접 모델이 되지 않고 사진작가가 된게 뭔가 알맞은 선택이었다는 느낌!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