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20일 월요일

Special Admission


댓글 6개:

  1. 이건 강제 성전환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반..강제 라고 해야할까요?ㅎㅎㅎ;;

      삭제
  2. 사진에서 고간에 흔적(?)이 보여진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포토샵 스킬을 늘려야하는데 고민이네요

      삭제
  3. 요즘 업뎃이 뜸하네요 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연휴 끝나고 좀 바빴어요. ㅎㅎ 다시 힘내서 만들어 보겠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