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26일 목요일

the Best Present Ever!


댓글 6개:

  1. 새로운 가족이 만들어지는 과정이군요. 훈훈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크리스마스니 만큼 훈훈한 가족 이야기도 하나 써봤습니다. ㅎㅎ

      삭제
  2. 비밀선물이 궁금해요...!

    답글삭제
  3. 요즘에 워낙 조기교육이 중요한데
    아드...아니 딸한테 착실하게 조기교육도 시켜주고,
    조시가 정말 부럽네요.^^
    그리고 https://mamalokissecret.blogspot.com/2019/12/tits-are-not-for-you.html
    아마도 비밀선물은 이런 거겠죠?

    그리고 결국에 조시에게는 두 명의 엄마가 생기겠죠?

    조시가 사춘기가 될 무렵이 되면 조시는 예쁜 소녀가 된
    행복한 가족이 돼 있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두개를 이어진 이야기로 보는것도 재밌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