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6일 토요일

It's Unpredictable!



댓글 6개:

  1. "W"가 그것을 뜻하는 것이 아니면 어떻게 하려고..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용감한 자가 가슴을 얻는다!? ㅎㅎㅎ

      삭제
  2. 이런약 있엇으면....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우리나라 버젼으로 치자면 고시원 공용냉장고에 넣어두운 TS 겉절이 정도 되려나요? ㅎㅎ

      삭제
    2. 늘 보는데 이런글쓰는거 대단합니다 ㅋㅋㅋㅋㅋ

      삭제
    3. 네? ㅎㅎㅎ 뭐 목마른 사람이 우물 파는거죠..

      삭제